“그리스도와 같이 섬김으로서 영혼과 육체를 치유하라!”
“그리스도의 사역에 참여하고 확장하라!”
“그리스도의 살아계심과 진리의 복음을 증거하라!”

hc_main

힐링캠프는 대학생성경읽기선교회(UBF) 광주 3부에 소속된 의사들을 중심으로 단기 의료선교를 통해 아프리카를 섬기기 위해 2007년 시작되어, 해마다 베데스다선교병원과 선교사님들의 선교현장에서 다음과 같은 섬김의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제대로된 진단과 치료를 받지 못해 육신의 고통으로 신음하는 선교지의 영혼들을 의료를 통해 실제적으로 섬기고 영혼과 육신이 치유되도록 돕고 있습니다.
  2. 지방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의 사역지와 교회, 학교를 중심으로 진료를 펼쳐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지원하고 돕고 있습니다.
  3. 신앙이 어리거나 없는 사람들을 의료선교에 동참시켜 환자들을 섬기는 가운데 마음문이 열려 그리스도를 받아들이고 신앙이 성장하는 계기를 제공합니다.
  4. 우간다 의료진과 함께 환자를 진료하고 치료함으로써 새로운 의료지식과 치료방법을 전수하여 우간다 의료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많은 병자들이 예수님을 통해 고침받고 구원의 은혜를 누렸던 것처럼 우간다의 많은 영혼들은 영혼과 육체의 회복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 한 차례의 캠프만으로 고통받는 많은 이들을 치유할 수 없습니다.
힐링캠프를 통해 더 많은 영혼과 육체의 치유와 회복, 그리고 하나님 나라가 확장될 수 있도록 부르심에 합당한 의료선교팀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니라_고전4:2”